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랜저 하이브리드 2021 연비 가격 단점 제원

by 발름 2021. 5. 24.
반응형

 

그랜저 하이브리드 연비 가격 단점 제원 2021


 

 

그랜저는 4년연속 국내 판매 1위를 지키고 있다. 성공의 아이콘인 그랜저가 새로운 트림과 첨단 안전, 편의 사양으로 2021 그랜저를 탄생시켰다. 우아하고 세련된 감성의 스페셜 트림 르블랑(Le Blanc)을 추가하고 안전 편의 사양을 확대 적용한 2021 그랜저, 오늘은 2021 그랜저 하이브리드 모델에 대해 알아보려 한다.

 

2021 그랜저는 가솔린과 하이브리드 모델에 신규 인테리어 색상과 고객 선호 사양이 적용된 스페셜 트림 르블랑을 추가 했다. 기존 프리미엄, 익스클루시브, 캘리그래피 트림에 안전, 편의 사양을 늘리고 가격 인상은 최소화해 상품성과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고 한다.

 

 

 



2021 그랜저 하이브리드 르블랑!


새 트림명 르블랑은 하얀색을 의미하는 프랑스어로, 베이지(시트)와 블랙 색상의 새로운 조합을 이룬 인테리어가 적용돼 그랜저에 밝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낸다. 또한 여러 안정과 편의성을 높였는데 고속도로 주행 보조,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12.3컬러 LCD 클러스터, 엠비언트 무드램프, 터치식 공조 컨트롤러 등이다.

 

 


그랜저 하이브리드 제원


세타2 2.4mpi Hev엔진, 자연흡기 배기량 2359cc 5500rpm에선 최대마력 159hp이며, 최대토크는 21.0kg.m이다. 전장은 4,990mm이며 전폭은 1,875mm이고 전고는 1,470mm에 휠베이스는 2,885mm이다.


그랜저 하이브리드 모델에는 17인치 휠에 투톤으로 디자인은 괜찮은듯 한데 아무래도 타이어츼 크기가 작아서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다. 그래도 하이브리드 모델에는 어쩔 수 없는 부분인듯 하다. 타이어는 넥센 엔페라 AU5가 적용되어있다. 후면 디자인은 크게 변동이 없는 것 같다. 밤에 마주하면 마치 우주선을 보는 듯한 광선검 형태의 테일램프가 이슈이다.

 

 

 

 


그랜저 하이브리드 연비와 옵션


그랜저 하이브리드 연비는 나름 괜찮은 듯 하다. 하이브리드 답게 복합연비 15.2~16.2km,ℓ로 구성이 되어있다.

 

그리고 그랜저 하이브리드 옵션을 살펴 보면 전방추돌방지보조, 차로 이탈방지 보조, 하이빔 보조, 차로유지보조, 이중접합차음유리(앞면,1열도어), 가죽,열선 스티어링휠, 1열 (전동,통풍,열선), 내비게이션기반 크루즈 컨트롤, 원격시동, 듀얼풀오토에어컨 공기청정시스템, 전방후방 주차거리 경보, 레인센서, 12.3인치 내비게이션 등의 옵션을 선택 할 수 있다.

 

 



2021 그랜저 하이브리드 가격


그랜저하이브리드 가격은 3,679~4,489만원까지 구성이 되어있다. 여기에 옵션을 더하면 더 높아지기 때문에 참고용으로 올려 본다.

 

※ 그랜저 하이브리드 가격표 제원 상세보기 ※

 

 

 

 

그랜저 하이브리드 단점



1. 2020 그랜저 하이브리드 단점은 고장이나 장애가 발생했을때 하이브리드 전용 부품을 구하기 쉽지않다.
​2. 하이브리드 차량의 장점 중에 가장 뛰어난 점이 정숙성인데. 하이브리드 차량이 워낙 소음이 없다 보니 보행자 입장에서는 단점이 될 수 있다.
3. 그랜저 하이브리드가 코너를 돌때 미끄러지는 현상이 발생된다고 한다.
​4. 하이브리드 차량의 특성상 모터와 배터리를 추가로 장착하다 보니 일반 가솔린 차량과 비교하면 실내가 좁다.
5. 그랜저 하이브리드 가격을 살펴 보면 약 3,679만원에서 시작한다. 여기에 파노라마 썬루프, 빌트인캠, 헤드업 디스플레이 등 몇가지 옵션을 선택하면 4,489만원이 된다.

인터넷에 떠도는 그랜저하이브리드 단점을 간단하게 이야기 해보았는데 가격부분은 그렇다 치고 나머지는 대부분 하이브리드 자동차에서 생길 수 밖에 없는 단점들이라, 그랜저하이브리드 단점이라기 보다는 하이브리드 단점이라고 이야기 하는게 맞을 듯 하다.


 

 

 

 


 

 

벤츠 인증 중고차 프로모션 진행 - 한성자동차

벤츠 인증 중고차 프로모션 진행 -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 인증 중고차 출고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먼저 전국 벤

atyccch.tistory.com

 

싼타페 하이브리드 출시 친환경 모델 가격은?

싼타페 하이브리드 출시 친환경 모델 가격은?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차량이 있다. 바로 싼타페 하이브리드 이다 언제 부터인가 국내 SUV의 인기가 꾸준히 지속되 가고 있다. 그러면서 SUV 하이브

atyccch.tistory.com

 

제네시스g70 단점 정보

제네시스g70 단점 모음 제네시스브랜드에서 2017년 G70 모델을 출시했을때 경쟁모델인 BMW 3시리즈와 벤츠 C클래스라고 하며 좋은 디자인과 가성비, 편의기능, 성능까지 정말 BMW와 벤츠 C클래스를

atyccch.tistory.com

 

쏘나타 DN8 단점에 대해

쏘나타 DN8 단점에 대해 8세대 쏘나타 DN8은 파격적인 디자인과 새로운 플랫폼까지 모든것을 새롭게 하여 출시한게 꽤 시간이 흘렀다. 외관의 많은 부분을 변화시키면서 디자인의 혁명을 꾀하였

atyccch.tistory.com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