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자동차 8월 구매 혜택
기아자동차 8월 일시불 및 할부에 대한 판매 조건을 알아보도록 한다. 8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특별 타겟을 공략하는 기아자동차 구매 혜택이 어떤것들이 있는지 확인하고, 대상차종과 개인구매, 개인사업자구매, 법인구매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기아차 8월 구매혜택 ( 기아차할인정보)
차종별 기본 할인은 봉고 LPG가 유일하게 20만원 할인을 한다. 그리고 모닝과 레이등의 경차 구매 지원프로그램이 신설 되었다. 개인 및 개인사업자가 대상이며 첫 1년간 이자만 지불할 수 있게 하였으며, 48개월과 60개월로 나뉘며 각 2.7%, 3.7% 저금리로 구매가 가능하다. 즉 12개월 거치 후에 할부금을 상환하는 조건이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범퍼, 차체상부, 타이어휠 1년 보장을 제공하고 차량케어 프로그램 무상가입 또는 1년 이하 최대 77% ~ 5년 이하 50% 중고차 가격 보장도 제공한다. 하지만 이는 새로운 기아차를 구매할때만 적용이 된다.
현대카드 연계 프로모션
8월 M할부 프로그램이 신설 되었다. 대상은 8월 기아 전차종 출고 소비자 중 M할부 이용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로 최저 2.2%(36개월), 최장 60개월(3.7%) M할부 금리로 구매가 가능하다. 하지만 이는 현대 M계열 카드로 10% 이상 전액 결제가 필요하니 참고 해야한다.
2030 스타트 플랜 (기아차 8월 할인 정보)
81년생부터 01년생까지의 개인 및 개인사업자 대상으로, 자동차를 구입하면 2.7% 저금리, 48개월 유예형 할부와 특별 부가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주유비 연간 최대 약 32만원 할인 등이 마련되었다.
오토할부를 이용하면 기아차 재구매시 할부금 50만원 감면도 주어진다.다만, 만기 후 3개월내 신차 출고시에 해당하고, 차종은 모닝, 레이, K3, K5, 스팅어, 니로 HEV, 셀토스 등만 혜택이 가능하다.
노후차 특별 지원 이벤트
기아 자동차 8월 구매 혜택 중 노후차 특별지원이벤트도 진행중이다. 10년 경과 또는 15년 경과 노후차 보유한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승용 및 RV 구매 시 최대 50만원 할인해주며 차종은 모닝, 레이, K3, K5, K9, 스팅어, 니로, 모하비 등으로 한정되어 제공 된다고 한다.
세이브오토 선보상 프로모션
지난달과 동일하게 진행되는 할인과 캐시백을 묶은 세이브오토 선보상 프로모션. 현대카드 M으로 기아차를 구입하는 소비자는 스포티지를 제외한 차종별로 20만~50만원의 선보상 혜택이 주어진다.
소상공인 구매지원프로그램
기아 자동차 8월 구매 혜택에는 소상공인 구매지원 프로그램도 마련되어있다. 레이 1.0 가솔린 밴, 봉고 디젤 및 LPG가 대상이며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이 0~6개월 0.0% (무납입), 7~36개월 4.0%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다른 브랜드 8월 구매혜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