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선생님께 보내는 추석 명절 인사말 문구 모음 (교수님, 은사님도)

by 발름 2022. 9.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이가 점차 들어갈 수록 감사한 선생님 당연히 늘어나기 마련입니다. 이번 추석에는 그동안 잊고 지내던 선생님께 인사말을 전해보는건 어떨까요? 그래서 오늘은 선생님께 보내는 추석 명절 인사말 문구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혹시 문구가 조금 부족할경우에는 조금 편집해서 사용하시면 될것입니다. 만약 선생님 성함을 넣고싶다면 넣어서 조금 변경해서 만들어도 되고요, 다만 선생님께는 공경을 표현하는 말을 사용하는게 좋아요, 그리고 어른들이기 때문에 건강을 챙기시라는 말들과 함께 말입니다^^

 

 

 

선생님이라고 통칭했는데 대학생, 대학원등 교수님께 보내는 추석명절 인사말 문구로 사용하셔도 되요 그리고 은사님께 보내는 추석 명절 인사말 문구로 사용하셔도 되구요~!

 

조금 어색하고 부끄러울 수 있지만, 꼭 보내보시기 바래요^^

얼마전 선생님을 막대한다는 학생들이 있었는데 그것은 매우 일부라고 생각합니다^^ 대다수의 학생들은 선생님을 존경하고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친했던 선생님, 무서웠던 선생님등 선생님들께 이기회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서 추석 명절 인사말 문구를 보내보시기 바래요~!

 

 

 

 

선생님께 보내는 추석 명절 인사말 문구


 

1. 선생님! 부족한 저를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향길 편히 다녀오시고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2. 고향 가시는 길, 안전운행과 함께 여유 있고 풍족한 한가위 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3. 선생님께서 도와주신 덕에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4. 항상 저를 바른길로 인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5. 선생님 OOO이에요^^ 마음까지 넉넉해지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맛있는거 많이 드세요!

 

6. 교수님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석 보내시고 추석 지나고 뵈요. 많은 가르침 항상 감사합니다.

 

7. 평소에 하지 못하던 인사 전해 드려요 선생님! 밝은 보름달처럼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8. 선생님 사랑하는 가족분들과 함께 웃음꽃 가득한 한가위 보내시고, 명절 지나고 건강히 뵙겠습니다^^

 

9. 교수님 고향 가시는 길 안전운행하시고, 풍성하고 행복한 한가위 맞이하세요.

 

 

 

 

주의해야할 추석 인사말 문구


1. 취업은 언제 할 거니? 등 취업, 진학에 대한 부분을 문구로 넣는것은 좋지 않습니다.

 

2. 앞으로 계획이 뭐야? 누구는 어디 취직했더라 라는 문구도 좋지 않습니다.

 

3. 살좀빼야겠다. 혹은 찌워야 겠다.

 

4. 애인은 있니? 니가 몇살이지? 결혼해야지?

 

5. 애는 가지려고 노력중이니? 애가져야지? 둘째 계획은 있니?

 

6. 연봉이 얼마니? 많이 버니? 얼마나 버니?

 

 

 

센스있는 추석 인사말 문구 - 문자 메세지 - 20가지

안녕하세요 며칠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기운도 감돌더니 벌써 추석이 왔네요 오늘은 문자메시지로 보내는 센스 있는 추석 인사말 문구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주변에 가까운 분들께 따뜻한 인사

atyccch.tistory.com

 

기본형식 - 한가위 추석명절 인사말 문자 문구 2022

하늘이 높아지고 푸르러지는 가을입니다. 가을이면 생각나는 것이 바로 한가위, 추석 명절이 아니 깔까 해요. 그래서 오늘은 며칠 남지 않은 한가위 추석 명절 인사말을 공유해 보려 합니다. 필

atyccch.tistory.com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