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메라니안 성격과 수명, 분양가격 - 포메라이언

by 발름 2021. 7. 2.
반응형

포메라니안 성격과 수명, 분양가격 - 포메라이언



반려견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고민해 봤을 법한 강아지가 있다 바로 포메라니안인데 귀엽고 깜찍한 외모와 폭신폭신해 보이는 털이 사랑스러운 반려견이다.



오늘은 포메라니안성격과 포메라니안수명, 그리고 포메라니안분양할때 필요한 포메라니안분양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생긴거와 다르게 포메라니안의 조상은 썰매 끄는 개이다. 포메라니아 지역에서 유래된 애완견의 한 품종으로. 이 품종의 이름은 오늘날의 독일 북동부, 폴란드 북서부 지역에 해당하는 중앙유럽에 있는 포메른 공국의 이름에서 비롯되었다고 한다.

 

 

대형 스피즈 품종인 독일 스피츠에서 유래되어 국제애견협회에서도 포메라니안을 독일 스피츠의 일종으로 구분했고, 여러 나라에서 작은 스피츠라는 뜻의 즈베르크스피츠로 알려져 있다.


만약 현재 포메라니안 분양을 고려하고 계시다면, 분양에 필요한 강아지의 기본정보인 포메라니안성격, 포메라니안수명, 포메라니안분양 방법, 포메라니안가격등을 알아보는것이 분양받으실때, 반려견을 선택할때 도움이 될것이다.

포메라니안 성격


포메라니안은 17세기 이후 왕실에게 사랑을 많이 받은 강아지 이다. 빅토리아 여왕은 특히 작은 포메라니안을 소유했었고, 여왕의 생애동안 포메라니안의 크기는 50%까지 줄어들었다. 포메라니안는 사람과 매우 친근하며, 원기가 왕성하며, 주인과 함께 있는 것을 좋아한다.

 

 

포메라니안은 키우는것도 크게 어렵지 않다. 물론 털관리가 조금 잇슈가 잇긴하지만 적절한 운동과 좋은 식습관을 길들인다면 건강문제는 거의 없고 튼튼한 편의 반려견이다.

포메라니안은 털이 이중으로 되어있고, 털갈이와 복잡한 털 때문에 매일 털 손질을 해 주는 것이 좋다. 바깥 쪽의 털은 길고, 직모인데 반해 속털은 부드러우며 짧고 숱이 많다. 털의 끝은 잘 엉키는데, 특히 속털의 경우 털갈이가 1년에 2회씩 일어난다.

포메라니안 털빠짐, 털뿜뿜이 어마어마하다. 새끼시절에는 조금 덜하지만 생후 4개월 이후 부터는 점점 털갈이를 시작하고 성묘가 되면 이중으로 털이 생기게 된다. 안에 털은 짧고 부드럽고 촘촘하게 나고, 밖의 털은 길게 자라 폭신폭신한 느낌을 주게 된다.

 

 

포메라니안 수명은 12년~16년 정도라고 한다. 전반적으로 보면 건강한 편이지만 기관지 질환이나 망막위축과 같은 질병에 취약한 경우가 있고, 탈모와 검은 피부명등의 피부질환도 올수있어, 만약 털빠짐이 심해 진다면 잘 살펴야 한다.

​털이 빠지면서 피부에 검은 반점이 생기는 검은 피부병에 걸리게 된다면,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딥 클렌징 샴푸로 자주 목욕을 시켜주세요. 그리고 물기가 완전히 마르면 피부에 오일을 발라서 각질 제거와 보습에 신경을 써주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포메라니안 가격


 

포메라니안 가격가격은 외형적인 모습등에 따라서 많이 달라진다. 소형견중에서는 가장 높은 편에 속하는 포메라니안 가격은 대략적으로 50~500만원대로 구성이 된다고 한다.

대략적으로 90~140만원 대를생각하시고 방문을 하시면 괜찮은게 아닌가 싶다. 그리고 정말 퀄리티가 좋은 강아지의 경우 250만원이상도 갈 수 있다. 포메라이언

.

결혼 하는 꿈 해몽 풀이 여러가지

결혼 하는 꿈 해몽 풀이 여러가지 결혼하는꿈은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꾼다고 한다. 기혼자라고 하더라도 연예인등과 결혼하는꿈을 꾸기도 한다. 이러한 결혼하는꿈 해몽은 일단 여러가지 방

ap170.tistory.com

머리 빠지는 꿈 의미와 해몽

v머리 빠지는 꿈 의미와 해몽 머리빠지는꿈을 꾸워 보셨나요? 그러니깐 지금 찾고 있을 것이겠죠. 개인적으로 몇일전 머리빠지는꿈을 꾸어 찾아보았다. 좋은의미도 있고 나쁜의미도 있는 것으

ap170.tistory.com

쫓기는 꿈 해몽 풀이 상황별 모음

쫓기는 꿈 해몽 풀이 상황별 모음 꿈보다는 해몽 , 꿈과 해몽은 반대라는 이야기가 있지만 아쉽게도 쫓기는 꿈은 좋지 못한 경우가 많다고 한다. 쫓기는 꿈은 현재 자신의 심리 상태가 불안 초초

ap170.tistory.com

연예인 꿈 해몽 여러가지 상황별 꿈풀이

연예인 꿈 해몽 여러가지 상황별 꿈풀이 꿈을 꾸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 꾸는 꿈에 연예인이 나온다면 아마 궁금하게 될것이다. 과연 연예인꿈은 어떤의미로 해석이 될지 궁금해 지기 마련이다.

ap170.tistory.com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