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골든 리트리버 가격과 수명과 성격에 대해

by 발름 2021. 7. 5.
반응형

 

골든 리트리버 가격과 수명과 성격에 대해


 


골든리트리버는 길고 윤기나는 황금빛 털을 가지고 있는 대형견이다. 우리가 흔히 보는 맹인안내견으로 우리나라에는 많이 알려져있으며, 대형견을 키울 수 있는 공간만 된다면 가장 처음 고려하는 견종이 바로 골든리트리버이지 않을까 한다.

 



처음에는 수렵 목적으로 이용되어 왔지만 미국에서 반려견으로 사랑받은 이후 대표적인 반려견 중 하나로 떠올랐다. 온순해도 너무 온순하고 밝은 성격을 가진것이 바로 골든리트리버의 장점이 아닌가 한다. 1927년엔 미국 켄넬 클럽이 정식 견종으로 공인하기도 했다.

 

 

골든리트리버 성격


골든리트리버 성격은 좋게 말하면 양반이고 나쁘게 이야기 하면 천하태평하고 현실 도피자라고 해도 될정도가 아닐까 한다. 골든리트리버는 맹인안내견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죽을 때까지 맹인의 안내를 하고, 무언가를 집어 오라고 하면 땅이건 물이건 간에 무조건 찾아오는것이 바로 골든리트리버이다.

 


위에서 말했듯 골든리트리버 성격은 다른 견종들과 다르게 어떻게 하면 다른 사람을 물지 않게 복종 훈련을 시키나의 개념이 아니라, 어떻게 하면 이 개를 화나게 해서 사람을 물거나 으르렁 거리게 할수 있을까를 고민하게 만드는 개이다. 만약 공간이 있따면 어느가정에서도 어울릴 수 있는 개이다.

 

 

골든리트리버 수명


이렇게 친절하고, 영리하고, 사람과 매우 친밀하게 살아가며, 해를 끼치지 않는 골든리트리버, 하지만 골든리트리버 수명에는 다른 견종들과 조금 다른 부분이 있다. 불과 수십년 전만해도 골든리트리버 수명은 16년~17년정도 되었다고 한다.

 

 

하지만 최근의 골든리트리버수명은 10~12년 정도로 단축이 되었다. 그래서 과학자들이 골든리트리버의 수명의 단축이 이렇게 빠르게 되는것에 대해서 여러 연구를 하고 있다고 한다. 환경적인 요인, 유전자, 건강상태를 조사하고 있다고 한다.

 

 


골든리트리버 분양


골든리트리버분양을 위해서는 골든리트리버가격을 먼저 확인 하려 할 것이다. 골든리트리버가격은 조금 비싼편이다. 새끼 기준으로 봤을때 현재 100만원 전후가 되어야 한다.

 

검색을 해보면 55만원도 있지만 이것은 매우 어려운 가격이고 발품을 팔아도 될까.? 할정도의 가격이다.

 

 

대략적으로 90만원이상으로 골든리트리버가격이 형성되어있어 골든리트리버분양을 위해서는 다른 견종보다는 조금더 비싼 견종으로 봐야 할 것같다.

아무래도 골든리트리버는 인기가 많기 때문에 골든리트리버분양가격 또한 높게 책정이 될 수 밖에 없을 것 같다.

 

 

 

 

 

포메라니안 성격과 수명, 분양가격 - 포메라이언

포메라니안 성격과 수명, 분양가격 - 포메라이언 반려견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고민해 봤을 법한 강아지가 있다 바로 포메라니안인데 귀엽고 깜찍한 외모와 폭신폭신해 보이는

atyccch.tistory.com

 

강아지 배변 훈련 방법과 시기

강아지 배변 훈련 방법과 시기 반려견, 강아지들이 버려지는 많은 이유중 가장큰 이유가 바로 대소변을 제대로 가리지 못해서 라는 통계가 있다고 한다. 매번 대소변을 치워야 하기 때문에 짜증

atyccch.tistory.com

 

강아지 녹내장 원인과 치료법

강아지 녹내장 원인과 치료법 강아지에게 발생할 수 있는 질병중에 녹내장에 대해서 알아보려 한다. 녹내장이 무엇인지 그리고 녹내장 원인과 녹내장 증상, 그리고 마지마막으로 녹내장 치료법

atyccch.tistory.com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