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일블레이저 옵션 가격 쉐보레 2022년형
2030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있는 쉐보레의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트레일블레이저의 2022년형 옵션과 2022년형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려한다.
이전 트레일블레이저는 2022년형을 출시하면서 가격인상없이 기본 구성을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편의사양을 기본 적용해하여 판매를 하고 있다.
트레일블레이저는 1.35L E-터보 엔진을 기본 트림에도 적용하였다. E-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156마력에 최대토크 24.1kg.m을 발휘, 2L 자연흡기 엔진 성능을 낸다. 이렇게 고성능 엔진을 기본 장착했음에도 별도의 가격 상승 없이 트레일블레이저의 시작 가격을 동결하여 판매 중이다.
트레일블레이저 옵션
엑티브 트림에는 신규 18인치 머신드 알로이 휠과 타이어, 내외관 블랙 보타이를 적용하고, 기존 79만원 상당의 컴포트 패키지를 기본 장착했지만 실질적인 가격 상승은 없었다.
RS 트림에도 컴포트 패키지를 기본 적용했으나 동일 사양의 기존 모델 대비 가격을 낮추기 까지 해서 상품성을 높였다.
그외 다양한 옵션과 외장 컬러들도 새롭게 추가되었는데, LT와 프리미어 트림에 적용 가능한 컴포트 패키지는 동반석 통풍시트가 추가되었고, 기존 아가타 레드와 미드나잇 블루 외장컬러 대신 신규 컬러인 밀라노 레드와 모나코 블루로 업데이트 됐다.
트레일블레이저 사양
MZ세대에서 인기를 끌고있는 트레일블레이저의 매력은 소형SUV인데도 차체와 고급사양을 누릴수 있는 가성비가 좋다. 트레일블레이저는 최상위 트림 기준으로 전장 4425㎜, 전폭 1810㎜, 전고 1660㎜로 준중형 SUV 수준의 차체 크기를 갖췄다. 실내공간을 좌우하는 휠베이스도 2640㎜로 넉넉해 차박에도 제격이다.
차박과 피크닉 등 활동성이 높은 젊은 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고급사양도 마련이 되어있는데, 동급 유일의 스카이 풀 파노라마 선루프는 아웃도어 활동 시 한층 시원한 개방감을 줄 수 있다.
그리고 쉐보레 보타이 프로젝션 핸즈프리 파워 리프트게이트를 이용해 두 손 가득 무거운 짐을 들고 있는 상황에서도 간단한 발차기 모션만으로 트렁크를 열 수 있다.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트레일블레이저 가격은 최근 이벤트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현재는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고 콤보 할부 선택 시 현금 80만원 까지 지원을 한다고 한다.
여기에 다자녀 가정, 신혼부부, 교사 등 가정의 달과 스승의 달 대상 고객이라면 20만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래서 트레일블레이저 기본 가격은 개별소비세 인하분을 적용을 기준으로
- 트레일블레이저 LS 1959만원
- 트레일블레이저 LT 2263만원
- 트레일블레이저 Premier 2445만원
- 트레일블레이저 ACTIV 2602만원
- 트레일블레이저 RS 2646만원